파이썬 파일 예제

파이썬 파일 예제

파일의 핵심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연속된 바이트 집합입니다. 이 데이터는 특정 형식으로 구성되며 텍스트 파일처럼 간단하거나 프로그램 실행 파일처럼 복잡할 수 있습니다. 결국 이러한 바이트 파일은 컴퓨터에서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이진 1과 0으로 변환됩니다. 다음은 “/tmp/test” 디렉토리를 제거하는 예제입니다. 디렉터리 이름을 완전히 지정해야 하며, 그렇지 않으면 현재 디렉터리에서 해당 디렉터리를 검색해야 합니다. 파일의 줄을 반복하여 전체 파일을 한 줄씩 읽을 수 있습니다: remove() 메서드를 사용하여 삭제할 파일의 이름을 인수로 제공하여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 파일로 작업하려는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파일을 여는 것입니다. 이 작업은 open() 기본 제공 함수를 호출하여 수행됩니다. open()에는 파일의 경로인 단일 필수 인수가 있습니다. open() 단일 반환, 파일 개체: 파일을 만드는 방법과 쓰기 모드의 작동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: 파일을 조작하려면 파이썬 환경에서 다음을 작성합니다: 실제로 파이썬에서 텍스트 파일을 읽는 방법은 하나뿐아니라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이제 현재 위치 또는 현재 작업 디렉토리 (cwd)가 예제 폴더 구조의 폴더에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. 경로/to/cats.gif의 전체 경로로 cats.gif를 참조하는 대신 파일 이름 및 확장자 cats.gif로 파일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.

OS 개체 메서드: 디렉터리뿐만 아니라 파일을 처리하는 메서드를 제공합니다. 위의 예제는 list()를 사용하여 파일 개체에서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: Python os 모듈은 파일 이름 바꾸기 및 삭제와 같은 파일 처리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서드를 제공합니다. 제임스는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에서 열정적 인 파이썬 개발자이며, 또한 리얼 파이썬에 대한 측면에 쓰기. 이렇게하면 “hello.txt”파일의 모든 텍스트 또는 내용을 가져 와서 “데이터”라는 문자열로 저장합니다. 코드가 잘 작동할 수 있지만 읽으려는 텍스트 파일에 는 여러 줄 바꿈 또는 다음과 같은 혼합 줄 바꿈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합니까? 파일 개체는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액세스 방법 집합을 제공합니다. 우리는 읽기() 및 write() 메서드를 사용하여 파일을 읽고 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. 파일의 모든 줄을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방식으로 읽거나 반환하려는 경우 루프 오버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방법을 사용하면 관련 코드가 간단하고 읽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바이트 문자열을 사용하여 파일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작업은 모드 인수에 `b` 문자를 추가하여 수행됩니다. 파일 개체에 대해 동일한 메서드가 모두 적용됩니다.

그러나 각 메서드는 “모듈이 로드된 파일의 경로 이름(파일에서 로드된 경우)”을 대신 bytes 개체를 기대하고 반환합니다. (예를 들어 Windows에서 소스 파일은 사용자/OS에서 조작, 편집 또는 생성한 모든 항목일 수 있습니다. 즉, 파일은 이미지, 텍스트 문서, 실행 파일 등이 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파일은 개별 폴더에 보관하여 구성됩니다. 이러한 예제는 파이썬 2로 작성되며 파이썬 3에서 실행하려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해당 명령의 출력은 파일 내의 모든 텍스트를 표시합니다. 다시 작성할 필요는 없지만, 알고 있어야 하는 경우 “$ 고양이 testfile.txt” 줄을 제외한 모든 것이 표시됩니다. 부속할 파일을 엽니다. 파일 포인터가 있는 경우 파일 의 끝에 있습니다.

즉, 파일이 부속 모드에 있습니다. 파일이 없으면 쓰기를 위한 새 파일을 만듭니다. 이 스니펫은 쓰기 모드에서 “workfile”이라는 파일을 열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0

You may also like